임신초기낙태 위해 약물을 사용할 때 신체에서 일어나는 생리 학적 과정

임신 종료는 고대부터 알려졌습니다. 많은 문화권에서 이러한 관행을 허용했지만 부정적인 태도가 있었으며 때로는 범죄로 간주되었습니다. 첫 번째 삼 분기의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외과 적 낙태,보다 정확하게는 진공 흡인이며, 이는 흡인술보다 안전하고 덜 고통스러운 방법입니다.
세계에서 합법적 인 낙태 수술을받을 것으로 추정되는 연간 2,600 만 건의 임신, 약 20,000 만 건의 불법 낙태가 동시에 발생하여 78,000 명의 여성이 사망합니다. 안전한 의료 낙태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유자격 의료 요원이 낙태를 허용하고 수행하는 미국의 경우, 임신의 수술 종료와 관련된 사망자 수는 낙태 10 만 건당 0.6 건입니다. 수술 유산의 합병증은 1 % 미만의 경우에서 발견됩니다.
피임법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있는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이나 가능한 피임 방법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인해 여성들은 종종 낙태에 의지합니다. 낙태는 비효율적 인 피임법의 결과로 또는 피임이 널리 보급되지 않은 국가에서 피
임 제어의 유일한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임신 종료는 가족 계획 방법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가장 선진국에서도 낙태 수술은 항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미국은 선진국에서 가장 높은 낙태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낙태의 가능성은 환자 자신과 낙태 금지를지지하는 의료진의 우려로 인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수술 낙태 수술을받는 의사의 수는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의료 센터에서는이 분야의 새로운 인력을 양성하지 못합니다. 저렴하고 안전한 약물을 사용하여 임신을 종식시킬 수있는 능력은 여성과 의료진이 높이 평가합니다.
이 에세이에서는 임신 초기의 의학적 종결의 명백한 이점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 번째 임신과 후기의 낙태는 여성 건강의 다른 측면뿐만 아니라이 검토에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임신초기낙태를 위해 약물을 사용할 때 신체에서 일어나는 생리 학적 과정
수정란의 주입은 자궁 내막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과정을 유발합니다. 배아는 자궁 내막 상피에 부착하고 수정 후 6-10 일에 자궁 내막 간질로 들어간다. 이 과정은 주입 과정과 관련된 많은 유전자의 전사를 변형시키는 프로게스테론에 완전히 의존합니다. (도 1). 프로게스테론은 또한 자궁 내막 수축을 억제합니다. 프로제스테론 합성을 억제하거나, 그것을 길항하거나, 또는 영양막 세포의 발달을 억제함으로써 의료 낙태 행위에 사용되는 약물.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임신 초기 증상 ,유산약 미프진 복통 알아보기

낙태약 미프진 구매 조심해서 하세요

임신 중 발열 다스리는 법 유산약 미프진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