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입식 낙태 수술과 미프진 약물낙태

미국 식약청(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약칭.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아래의 차이점을 보시면 왜 낙태 수술보다 낙태약 미프진을 선호하는지 이해될 것입니다.
116.jpg
흡입식 낙태 수술
1. 인간이 견디기 힘든 고통이라 전신 수면 마취 후 손발을 결박합니다.
2. 임신 시 태아를 보호하기 위해 꽉 닫힌 자궁 입구를 기계로 벌립니다.
3. 청소기보다 30배 강한 흡입기를 자궁에 삽입하여 빨아 냅니다. (자궁 내막증 유발)
4. 나머지 자궁 속 잔여물은 규렛으로 긁어 냅니다. (자궁 천공으로 사망의 위험도 있음)
5. 영양제 주사(10만-15만)와 자궁 유착 방지제(10만) 투여 후 퇴원해야 합니다.
6. 최소 2회 병원에 방문하여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항생제를 복용해야 합니다.(5만원)
7. 태아의 훼손이 크며 임산부의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큽니다.
8. 회복이 느리며 질 근육의 이완으로 성감도가 떨어집니다.
9. 낙태 수술 비용 50만+자궁 유착 방지제 10만+영양제 15만+염증치료 5만하면 낙태 비용이 대략 70-120만 나옵니다.
10. 낙태 실패률 천 명 중 1명 0.1%

미프진  약물 낙태
1. 마취가 필요 없으며 생리통 정도의 복통입니다.
2. 자궁 입구를 기계로 벌릴 필요가 없습니다.
3. 간편하게 낙태약을 복용만 하면 되고 자궁 유착이나 자궁 내막을 흡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4. 미프진 낙태약을 복용하면 하혈하면서 자연적으로 유산됩니다. (긁어 낼 필요 없음)
5. 자궁 유착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6. 항생제의 기능이 있어 염증 치료 불필요합니다.
7. 태아의 훼손이 없고 육체적 고통이 없습니다.
8. 회복이 빠르고 성감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9. 수술에 비해 아주 저렴한 비용 38만-45만
10. 낙태 실패률 십만 명 중 1명 0.001%
※ 낙태 수술은 미프진 약물 낙태에 비해 2배의 돈이 더 들며 3배의 시간이 더 소비되고 4배의 고통을 더 받습니다. 그리고 미프진 약물 낙태는 낙태 수술에 비해 낙태 후 불임, 부작용, 후유증이 전혀 없고 낙태 성공률은 100배로 높습니다. 이래도 굳이 낙태 수술을 해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임신 초기 증상 ,유산약 미프진 복통 알아보기

낙태약 미프진 구매 조심해서 하세요

임신 중 발열 다스리는 법 유산약 미프진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