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구 용 피임약, 특히 미프진(30mcgm 이상), Depo Provera와 같은 피임 주사보다 과도한 지방을 유발합니다.

경구 피임약을 복용하는 많은 여성들은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피할 수 없을 정도로 기뻐하지만 동시에 체중 증가와 체액 저류를 위해 경구 피임약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음, 알약이 일부 여성에서는 체중 문제를 야기하지만 모든 여성의 주요 원인이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단순한 사실입니다.
5bacadb51cdbe3568decfb6b693ff2c8
최근 연구에서 저용량 (낮은 에스트로겐) 환약이 명목상의 변화를 나타냈다. 알콜 중독에 걸릴 위험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몇 안되는 약을 복용하는 동안 추가로 몇 파운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약을 먹고있는 동안 5 ~ 10 %의 여성들이 몇 파운드를 더하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어떤 방식 으로든 약을 먹지는 않지만 체중을 늘리는 비슷한 종류의 여성들이 있습니다. 과도한 체중은 체내의 체액 유지 (환약 이외의 경우) 및 지방 침착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피임약에 초과 중량이 얼마나 될 수 있습니까?
경구 용 피임약, 특히 #미프진(30mcgm 이상), Depo Provera와 같은 피임 주사보다 과도한 지방을 유발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고용량 피임약을 복용하는 여성은 Depo Provera를 피임약으로 복용하고 1 년 내에 6.6lb (2.2kg)를 얻는 여성에 비해 일년에 5.3lb를 얻는 경향이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약을 복용중인 여성의 7 %만이 체중의 10 % 이상을 차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Depo Provera를 위해 총을 쏘고 있던 숙녀, 그들의 25 %는 체중의 10 % 이상을 얻었다. 피임약으로 인해 체중이 5.3 lb 인 경우 피임약 주입으로 인해 체중 6.6 lb를 얻었을 때 피임약에 저장되는 여성뿐만 아니라 피임약 주입 방법보다 1 년 내에 체중이 적을뿐만 아니라 초과 체중의 확률.
또한, 최근에 실시 된 대다수의 에스트로겐 호르몬 제제 (30 mcgm 이하)에 대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체중 감량이나 변화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피임약은 체액 체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아닙니까?
에스트로겐을 다량으로 섭취하는 약이 체내에서 체액 유지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됩니까? 음, 높은 복용량의 에스트로겐은 renin-angiotensin과 같은 신장 물질을 자극합니다.이 물질은 수분 유지에 원인이되어 나트륨 (염분) 보유력을 다시 일으켜 결국 체중 증가를 유발합니다. 에스트로겐 기초 약의 다른 정도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20mcgm 미만의 에스트로겐을 함유 한 약은 여분의 파운드를 배출하고, 30mcgm 약은 체중의 명목상의 부족이나 50mcgm 약은 체액 저류 및 과체중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피임약을 복용하고 1 년 내에 체중 증가의 5 % 이상을 경험하면 인슐린 저항성이나 포도당 대사 이상에 대한 신체의 반응 때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식사에서 높은 수준의 설탕이 체중 조절 노력을 상쇄하므로 저탄 수화물식이 요법을 채택하려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ger545
게다가 낮은 에스트로겐, 다른 유형의 피임약이 체중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프로제스테론과 낮은 복용량의 프로제스테론을 함유 한 복합 환제는 노르 에틴 드론을 함유 한 알약 (Ortho Novum 7 / 7 / 7®). 이는 아마도 인슐린 저항이 적어 특정 프로게스틴 때문일 수 있습니다. 낮은 에스트로겐은 Alesse, Loestrin Fe, Mircette 등과 같은 피임약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현재 경구 피임약에서 체중 증가 또는 체액 저지 증상을 경험하는 경우 건강 관리 전문가 나 의사에게 문의하여 출생을 알 수 있습니다 대조 약은 당신과 호환됩니다.
다양한 피임약에 사용되는 다양한 호르몬 수치에 대한 비교 연구를 확인하기 위해 우리를 방문 할 수도 있습니다. 위 기사는 피임약과 관련된 체중 증가 및 체액 저류 문제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이며 의학적인 조언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사 나 의사에게 치료 목적으로 문의하십시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임신 초기 증상 ,유산약 미프진 복통 알아보기

낙태약 미프진 구매 조심해서 하세요

임신 중 발열 다스리는 법 유산약 미프진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