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유도제 낙태약(미프진)을 나중에 사용할 수 있다고 FDA는....


Mifeprex는 임신을 지속하는 데 필요한 프로제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을 차단합니다
낙태알약은 49 일 대신에 임신 70 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FDA는 말했습니다.새로운 FDA 가이드 라인은 "중요한 발전을 의미합니다."계획된 학부모 소식그러나 "새로운 라벨은 화학 낙태의 치명적인 현실을 확증한다."(CNN)낙태 알약에 새로운 FDA 승인 요법은 약물이 여성을위한 옵션을 확장 말 낙태 인권 단체에 의해 수요일 환영을 받았다,하지만 심각한 위험이 남아 주장 상대에 의해 비판을 받았다.FDA의 변경으로 미 페프 리스톤 (Mifepristone)이라는 상표명 인 Mifeprex라는 약 은 임신 전 49 일 동안의 FDA 가이드 라인 대신 임신 70 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은 이틀 동안 복용 된 두 알약 이며, 임신을 지속하는 데 필요한 프로제스테론이라고 불리는 호르몬을 차단 한다고 FDA는 말합니다."FDA는 의약품 제조사의 보조 신청서를 검토 한 결과, Mifeprex가 개정 라벨에 따라 임신을 종결하는데 사용될 때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결정했다고 FDA는 밝혔다.

유타는 마취를 요구하는 '태아 통증'유산 법을 통과 시켰습니다.
FDA가 마약 라벨을 업데이트 한 것은 계획된 학부모가 칭찬했다. 이 단체의 최고 의료 책임자 인 Raegan McDonald-Mosley에 따르면, "우리 환자에게 최고급 치료를 제공하고자하는 여성과 건강 관리 제공자를위한 과학에 대한 중요한 진보를 나타냅니다.McDonald-Mosley는 "약물 중독은 99 %의 안전 기록을 갖고 있으며 약물 중독은 초기 임신을 끝내는 데 최대 98 %까지 효과가있다.미국 시민 자유 연맹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은 FDA의 결정에 따라 수년간의 연구 단계에서 라벨을 가져왔다.FDA의 조치는 애리조나 주 주지사 인 Doug Ducey가 오래된 FDA 라벨에 따라 처방하도록하는 법안을 고려한다고 ACLU는 말했다.와서 대화에 참여하라최신 뉴스를보고 Facebook 및 Twitter 에서 CNN Health와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ACLU의 재생산 프로젝트 디렉터 인 Jennifer Dalven은 성명서를 통해 "라벨 업데이트는 임신 초기에 옵션을 확대 할 것이며 특히 약물 중독에 대한 접근이 공격 받고있는 국가에서 더욱 확대 될 것"이라고 밝혔다.그는 또한 양국의 정치인들이 의약품으로 정치를 중단하는 것을 상기시키는 기회이기도하지만 정치인들은 양질의 보살핌에 장애가되는 대신 전국의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지 않고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일을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Life for American United의 직원 인 Anna Paprocki는 FDA가이 약물을 치명적일 수 있으며 의학적 감독 없이는 투여 할 수 없다고 언급했다."새로운 라벨은 화학 낙태의 치명적인 현실을 확인하고 낙태 약물 치료법이 여성의 건강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한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환자 검사와 후속 치료의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성명서에서 밝혔다."낙태 산업이 라벨 변경을 법규를 준수하는 데있어 초록 빛이라고 축하 할 것이지만 여성과 소녀들이 부상 당하고 살해 당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 낙태 업계가 이전 FDA에 대한 무시 무시한 경시 상표, "Paprocki는 덧붙였다.
산부인과의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임신 초기 증상 ,유산약 미프진 복통 알아보기

낙태약 미프진 구매 조심해서 하세요

임신 중 발열 다스리는 법 유산약 미프진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