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약 미프진 구매 조심해서 하세요

낙태약 미프진 구매 조심해서 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그리고 우먼스코리아 를 운영하고 있는 조선족사장 밑에서 일을 해왔고 위치는 중국 대련 과 위해 에서 근무를 했었습니다.
저희는 일하는 동안 말도 안돼는 일들을 해왔고 퇴사하면서 너무나 황당한 협박을 받아서 퇴사 후부터 후배들과 같이 이들이 하는 일을 무조건 노출시키고 방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름을 바꿔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메리코리아,우먼스코리아는 마약을 판매하고 있는 사람들 아니 악마들 입니다. 대포카톡을 80여개 보유하고 있고 그중 절반은 마약을 판매하고 절반은 낙태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중국사람들 상대로 마약을 판매하다 잡히면 죽는줄 알고 있기에 중국에서 한국인 상대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또한 성분을 알수 없는 낙태약 즉 미프진 이라는 약품을 구해서 한국 사람들 상대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어디서 받는지는 모르겠지만 비닐봉투로 몇 봉투씩 받아옵니다.
저와 제 후배는 앞으로도 메리리코리아 와 우먼스코리아 에서 하는일은 무엇이든 저희 능력 과 기술을 이용하여 방해를 하고 한국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나름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이들의 행적을 추적하고 낱낱이 파헤쳐서 악마들의 파렴치함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들이 가져오는 낙태약 입니다.
성분을 알수 없는 자칭 낙태약 이라고합니다. 메리코리아(우먼스코리아) 에서 근무시절 촬영해 놓은 사진 입니다. 최근 우먼온웹 한국브로커가 필요하다고 해서 제공해준 사진입니다.
이들은 상습적으로 자기들 돈벌이에 방해가 된다 생각이 되면 무조건적인 방해 작업을 합니다
최근 경쟁업체 구매 신청란에 게시판도배 테러를 한 장면을 포착 했습니다.
아래 캡쳐는 이들이 저지른 게시판 테러 입니다. 경쟁 업체인 타사이트 구매신청란에 도배를한 것을 포착하여 작성자 jey 아이피 추적을 해본결과 역시나 중국위해로 확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올려놓은 정보를 타 사이트에서 비방한 작업이라고 핑계를 되면서 빠져 나갈려고 애쓰고 있다는 것도 포착 되었습니다.
정확히 말씀 드리는데 메리코리아 , 우먼스코리아 의 실체를 폭로하는 포스팅은 모두 저희가 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타 사이트를 이용하여 자기들은 빠져나갈려고 하는 주작을 해놓은 포스팅 입니다.
미프진 “낙태약”사기.. 양심고백 내용은 저희가 반성하는 마음과 인간이 아니 악마들을 한국 네티즌분들게 고발하는 마음으로 폭로한 내용입니다.
이렇게 조작을 하여 타업체가 자기들 비방한 글들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타업체를 이용한 빠져나가기 작전이 이들 메리코리아 와 우먼스코리아 가 주로하는 미꾸라지 작업입니다.
한글도 제대로 몰라서 매번 오타로 보이는 실수를 합니다. 현재를 >> 현제 라고 쓰고 또다른 이들이 올린 글들을 보면 오타들이 유난히 많이 있는데 실제로 한글을 잘 못씁니다.
저또한 이들과 일을 할 때 주로 하던 업무였고 비방글 들을 주로 작성하는 업무를 담담 했었습니다.
여러분 이런 인간같지 않은 악마들은 뿌리를 뽑아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놈들은 한국분들 상대로 보이스피싱도 하던 놈들 입니다. 이런 놈들에게 당하지 마시고 조심 또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이놈들을 끝까지 괴롭힐 것이며 저희에게 협박한 것을 후회하도록 철저하게 복수 할것입니다.
현재는 우먼스코리아 , 메리코리아 로 이름을 바꿔서 작업을 하고 있지만 곧 또 다른 이름으로 변경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
저희는 끝까지 추적하고 모니터링 하여 이놈들이 하는일은 모두 방해를 하여 한국분들에게 더 이상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못난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카톡danco1004 주소 danco1004.top♥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임신 초기 증상 ,유산약 미프진 복통 알아보기

임신 중 발열 다스리는 법 유산약 미프진 사용방법